티스토리 뷰

구매 해본 작동완구 토이트론 아기토끼바니 작동인형 쎄일 안내해드립니다.
지금 상품가 38% 31,000원에서 쎄일가격
19,170원 할인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959원 적립 가능합니다.
적극추천해요

토이트론 아기토끼바니 작동인형 상품구매


아이들이 좋아해요~~ | 조카 주려고 구매했어요~.

동갑으로 친구이자 사촌으로 결혼하고 나니 더 자주 만나지네요. ㅋ 좀 멀리 살긴 하지만 한달에 2번이상은 보는 것 같애요. 약속을 정하고 보니 담날이 어린이날이더라구요. 그래서 이것저것 검색 후 구매했어요.

장난감은 여태 이것저것 사준터라 고르기가 쉽진 않았는데 이 제품이 눈에 띄어서 상품평도 읽어보고 선택했어요. 같은 브랜드의 다른 동물도 있었는데 이 제품이 여러모로 젤 괜찮더라구요.

조카들은 2살 터울 자매인데 동생이 엄청납니다. ㅋㅋㅋ 그래서 무조건 같은거 사줘야해요. 다른거 안되고 무조건 같은 거여야 해요. 그 불문율을 알기에 2개 주문했어요.

집에 도착한 제품은 겉만 사진 찍고 줬어요. 선물이라 뜯어볼 수 없어서 내부 사진은 없어요. 그 날 조카들 보고 올랬는데 이래 저래 시간이 맞지 않아서 일찍 나왔거든요. 인증샷 찍어 달랬더니 사진 보내줬네요.

사진을 보고 있자니 얼마나 이쁜지~ ㅋㅋㅋ 표정도 넘 귀여운데 보여드릴수 없으니 아쉽네요~ㅋ

너무 좋아해서 계속 데리고 다닌다고… ㅋㅋㅋ 애들이 좋아한다니 저도 대만족이에요.

안에는 어떻게 되어 있는지 몰라서 제 상품평이 그닥 도움이 되지 않을 수도 있겠지만, 애들은 좋아한다는거~ ㅎㅎㅎ


앙증맞아요. | 생각보다 작아서 받자마자 흠칫했어요ㅎㅎ 그래도 넘어지지않고 잘 뛰어다니고 가성비 괜찮네요!


토이트론 아기토끼바니 작동인형, 혼합 색상볼테기 털이 좀길어서 잡아당기면 털이 뭉치로 빠져요. 극세사털이라 빠지면 날림이 심해 코로 들어가요. 좀 빠지면 되겠지 싶어서 테이프로 계속 떼어냈는데 끝도없이 빠지네요. 37개월 이상 사용하라고 써있네요.
그외엔 기능도 간단하고 사이즈도 귀여워요.


토이트론 아기토끼바니 작동인형, 혼합 색상작동은 잘되요 11개월아기가 ㅋㅋㅋ인형이 움직이니깐 무서워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동시킬때ㅡ직진으로안각 자꾸 오른쪽으로 가서 방향으르잠구 조절해야하는 단점은있어여 ㅋㅋ


토이트론 아기토끼바니 작동인형, 혼합 색상생각보다 작아요
그래도 아이들이 잘가지고 놀아요.
소리는 그냥 기계음소리입니다~^^


토이트론 아기토끼바니 작동인형 상품구매


The post 토이트론 아기토끼바니 작동인형 appeared first on 삼겨비 땡기는날.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